본문 바로가기

2014/09

(3)
타이젠 프로젝트 수정해서 에뮬레이터에 올리기 Home key listener을 만드는 (API를 이용하는 방법) 것을 포기하고 결국 직접 기본 launcher 인 w-launcher-app을 수정하기로 결정먼저 log 하나를 띄어서 제대로 컴파일 됬는지를 확인하고 수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. 먼저 git clone ssh://-------(userid here)@review.tizen.org:29418/apps/home/starter.gitgit clone 명령어를 통해서 w-launcher-app을 받은 모습. 명령어를 이용하여서 다음 사진과 같이 w-launcher-app 프로젝트의 전체 소스코드를 제 local로 받았습니다. 그런 후 가장 기본적인 로그 하나를 수정해서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. 그러고자 한다면 먼저 gbs 로 빌드를 해야하는데 하기..
sample 코드에서 발견한 소스들 질문을 위해서 스크린 캡쳐한 사진들. 일단 sample 코드를 생성했는데 다음과 같은 코드들을 확인할 수 있고 함수를 선언 및 정의 ( 내용은 비여있고 ) 한다던가, defining을 한는 형태로써 구현이 되어있다.
Web API 구현 방안 tizen 에서는 hardware button에 대해서 back과 menu를 지원하고 있다. 위의 소스가 java script 에서 해당 하드웨어를 통한 이벤트 발생 시 핸들해주는 리스너를 지정해주는 코드이다.현재 진행하는 프로젝트에서 home button listener을 만들고자 하지만 현재 이를 지원하지 않고 질문을 한 결과 이 홈 버튼을 핸들해주는 api는 앞으로도 지원하지 않을 예정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. 그래서 직접 이를 지원하는 api 를 만들어서 구현해보고자 하는데 이를 위해선 먼저 homebutton listener소스 구성을 하는 것에 앞서서 api 에 대한 이해도가 필요할 것으로 생각된다. tizen developer 에 forum에 질문을 올려 다음과 같은 답변을 얻었다. h..

반응형